자주하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카드결재가 중복 된 것 같습니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8-01-23 15:55:33

조회 65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카드 결재가 중복된 듯하여 전화 문의가 많습니다.

카드 결재의 경우, 무통장 입금과 달리 카드사와 비품닷컴 사이트와의 결재과정에서
고객님의 정보가 카드사와 비품닷컴 사이트 자료가 왔다갔다 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 과정에서 카드가 여러번 중복된 것처럼 보이지만,
실질적으로 카드 결재는 한번만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설령 중복되었다고 해도 저희가 직접 카드취소해 드립니다)

주문서도 중복된 듯 나오지만 중복이 아니라 한건에 대한 자료가 카드사에 갔다오면서
중복되는 경우이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물론 이 경우도 저희가 수동으로 다 직접 삭제해 드립니다)

* 카드결재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카드결재 영수증이 뜨거나, 핸드폰으로 문자가 날아갑니다.
이 두 경우가 아니면 결재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것이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카드결재 중간에 결재창이 없어지거나, 안심클릭/ISP 인증이 되지 않은 경우,
정상적인 결재가 이루지지않은 경우이오니, 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고객센터

    1566-8549

    일반업무 : 02-867-9777 구매대행 : 02-867-9890 Fax 070-4369-6549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00 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은행정보

    예금주 : 최운학(비품닷컴)

    국민 856701-04-030300 농협 356-0127-448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