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카드결제 오류 문제 해결 방법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8-01-23 15:57:32

조회 59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질문
=> 결제하는데 '플러그인이 설치되지 않았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수동설치를 했는데도 그렇게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해결
=> 1. 지불 버튼이 있는 결제 페이지 상태에서 Ctrl+F5키를 눌러 페이지를 갱신하도록 합니다. (새로고침 누르셔도
됩니다.) 이때 일반적으로는 페이지 갱신을 위해 데이터를 다시 보내야 한다는 경고 메시지가 뜨는데요 여기서
[다시시도] 버튼을 눌러서 페이지를 갱신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다시 결제를 시도합니다. 페이지가 정상적으
로 로딩되지 못해서 오류가 발생한 경우 이 조치를 플러그인이 뜰 수 있습니다.

=> 2.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 메뉴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일반 탭의 임시 인터넷 파일
부분의 [설정]버튼을 누릅니다. 설정 대화상자에서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에 어떤 값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자동으로'로 설정되어 있습니다만 간혹 '확인하지 않음'으로 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
다. 이 경우는 '자동으로'로 변경한후 확인 버튼을 눌러 적용합니다. 그리고 페이지를 다시 갱신하도록 한 후 지불
버튼을 누르도록 합니다.


♠ 질문
=> 안심클릭 결제시 최종단계에서 통신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메시지가 띄면

♠ 해결
=> 먼저 인터넷 공유기를 사용 중이신지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안심클릭 결제시 (클로그인) 결제 창에서
안심클릭 패스워드를 입력하거나 공인인증서 패스워드 입력 후 통신 오류가 발생하였다면 대부분은 공유기를
사용할때 발생되므로 공유기 전원을 껐다가 다시 킨 다음 기존에 열려있는 결제 창이 있으시다면 모두 닫으신
후 새로운 결제창을 띄워 결제를 다시 시도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안되신다면 주위 다른 PC에서 결제를 시도해서
카드사 통신오류인지의 여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고객센터

    1566-8549

    일반업무 : 02-867-9777 구매대행 : 02-867-9890 Fax 070-4369-6549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00 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은행정보

    예금주 : 최운학(비품닷컴)

    국민 856701-04-030300 농협 356-0127-448333